협회 가입은 어떻게 합니까??

협회가입센터의 센터장님께 문의하시거나 협회전화 070 5014 2270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협회에 가입하면 좋은 점이 무엇입니까?

협회에 가입하면 협회증과 매년 협회티를 받게 됩니다. 협회증을 소지할 경우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기관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그리고 협회원만이 협회강사로 활동 가능하며 선수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협회 가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협회원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단 6만원의 연회비가 있습니다.
연회비는 지정기부금단체로 등록이 되면 기부금영수증처리가 가능합니다.

점핑스포츠가 무엇인가요?

점핑스포츠는 점핑피트니스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선수간 경쟁을 통해 우열을 가리는 트램폴린을 이용한 경기입니다. FXE(점핑역량측정기구)를 통해 공정한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FXE는 선수의 무게,파워,가속도,리듬,박자,동작 정확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실시간 점수로 표현해줍니다.

협회 점핑스포츠자격증이 점핑하이 국제자격증과 다른건가요?

점핑하이 국제자격증은 점핑국제강사2급(베이직), 점핑국제강사1급(어드벤스) 과정으로 구성되는데 협회자격증과는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협회연수&자격증은 국내자격증으로 목적사업을 위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단, 점핑하이 자격증을 보유한 분은 협회에 가입할 경우 점핑스포츠3급자격증이 자동 발급됩니다. 그리고 2급연수시 50%할인(국제강사2급대상), 1급연수시 50%할인(국제강사1급대상)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점핑하이와 대한점핑피트니스협회가 같은 곳인가요?

서로 밀접한 관계에 있습니다. 점핑하이는 점핑피트니스 오리지널 업체로써 대한점핑피트니스협회를 탄생시킨 업체입니다. 차이점은 점핑하이와는 다르게 협회는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공공의 목적으로 점핑을 발전시키기 위한 목적에서 탄생하였습니다. 협회의 가장 큰 목적은 점핑스포츠의 보급이며 이를 위해서는 점핑운동의 저변화가 필요한데 점핑하이가 일반적인 보급을 맡고 있다면 협회는 좀더 특정계층(노인,장애인,키즈,고도비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